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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울대학교 기초교육원 직원(육아휴직 대체인력) 채용 공고

서울대학교 기초교육원 직원을 채용하고자 아래와 같이 공고하오니 많은 응모 바랍니다.

 

※ 제출서류 양식은 붙임파일을 확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이메일 지원

 

1. 채용 인원 및 담당업무

가. 직명: 자체직원(육아휴직 대체인력)

나. 채용분야: 행정

다. 채용인원: 1명

라. 담당 업무: 기초교육원 소관 행정업무

※ 담당 업무는 기관의 상황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2. 지원 자격

가. 응시 자격

- 연령: 18세 이상

- 학력: 제한 없음

- 서울대학교 직원 임용에 결격사유가 없는 자

나. 우대사항

- 대학 행정업무 유경험자

 

3. 계약기간 및 근무조건

가. 채용 기간: 2022. 7. 15. ~ 2023. 7. 14. (1년) (예정)

※ 육아휴직자 휴직기간 변동에 따라 조정 가능성 있으며 무기계약직 전환대상은 아님

※ 채용 일정 등은 기관 사정으로 인해 변경될 수 있음

※ 계약기간에 수습기간 2개월이 포함되며, 평가(업무역량, 근태 등)를 통해 계속근로가 어렵다고 인정되는 경우 계약을 종료할 수 있음. 수습기간 중에도 급여 100% 지급

나. 근무 조건: 전일제 (주 5일, 주당 40시간 근무)

다. 보수액: 연봉 27,400,000원 (세전, 4대보험 개인부담금 포함)

라. 근무장소: 서울대학교 관악캠퍼스

 

4. 채용 절차

가. 1차 전형: 서류심사

- (평가요소) 업무적합성, 자기소개서 등 종합평가

나. 2차 전형: 면접심사

- (평가요소) 업무 관련 지식, 업무 관련 태도의 적합성, 담당 업무 운영 능력, 의사발표의 정확성과 논리성, 창의성 및 발전적 기여가능성 등 평가

※ 서류전형 합격자는 채용인원 3배수 이내로 하며, 일정·장소 등은 서류전형 합격자에 한해 개별 통보

5. 제출 서류

- 이력서: 붙임양식

- 자기소개서: 자유양식

- 학력사항에 대한 졸업증명서 및 성적 증명서: 학사 이상 학위에 대한 증명서, 각 1부

- 경력증명서: 해당자에 한함, 근무기간, 직위(직급), 부서명, 담당업무 명시

- 개인정보 수집 이용 제공 동의서: 붙임양식

※ 제출 서류는 1개의 PDF 파일로 결합하여 제출(ex.지원자성명.pdf)

※ 모든 증빙자료는 최근 6개월 이내에 발급한 것에 한함

 

6. 접수 방법

가. 접수기간: 2022. 6. 21.(화) ~ 7. 5.(화) 18:00까지

(마감 시간 이후로는 접수받지 않음)

나. 접수방법 : 이메일 (kw828@snu.ac.kr) 접수

※ 메일 제목은 “기초교육원 직원 채용서류 제출(성명: ○○○)” 으로 기재

※ 최종합격자에 한하여 추후 원본을 제출하여야 함

 

7. 기타사항

가. 제출된 서류는 반환하지 않으며, 제출 서류 입력사항의 착오, 누락, 오기, 판독 불가 또는 연락불가 등으로 인한 불이익에 대한 책임은 지원자에게 있음

나. 기재된 사항이 사실과 다를 경우 임용이 취소될 수 있음

다. 최종합격자의 채용취소, 결격사유 발생 등에 따른 결원을 보충할 필요가 있는 경우에는 차순위 후보자(최종합격자를 제외한 차순위자 2명까지)에게 채용 수용 의사 확인 후 채용할 수 있으며 적격자가 없을 경우 선발하지 않을 수 있음

라. 최종합격자는 채용과 동시에 전일근무(상근)가 가능하여야 함

마. 문의처: 기초교육원 행정실(02-880-5683)

 

2022. 6. 21.

 

서울대학교 기초교육원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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